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대출정보
  3. 모바일 소액대출 TOP 10

모바일 소액대출 TOP 10

· 댓글개 · 궁금클리닉

모바일 소액대출 가능한 곳 TOP10

모바일 소액대출

모바일 소액대출 TOP 10을 모아보았습니다. 소액대출이라 하면 최대 300~500만 원 선까지 생각할 수 있을 것 같은데요. 어디에서 취급하고 있고 어떻게 받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본인의 신용등급을 알고있어야 모바일 소액대출 을 즉시 진행 하실 수 있습니다. 신용등급의 경우 간편하게 카카오 뱅크 또는 인터넷으로 손쉽게 확인 가능하시니, 신용등급 먼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모바일 소액대출 - 신한은행

    신한은행 포켓론 대출 무직자도 소액대출이 가능한 새희망홀씨 대출 중 하나입니다. 연소득 3500만 원 이하의 개인 들을 대상으로 신한은행 심사기준을 통과하는 분들에 한하여 신청 가능하십니다.

     

    소득을 계산할때 신용카드 사용내역, 카드 지출 내역 등을 이용하여 추정소득으로 계산하기 때문에 직장이 없으시거나, 4대 보험 미가입자분들도 신청 가능합니다.

     

    최저 연 3% 대로 최대 5백만원까지 이용 가능하시며, 소득을 추정소득으로 계산하기 때문에 주부, 학생 등 무직자 분들도 이용하실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용금액은 최저 50만원부터이며, 대출기간은 최대 2년까지 가능합니다. 단, 연체이력이 있으신 분들, 기대출이 과다하게 많으신 분, 신용카드 미소지자는 부결사유에 해당하오니, 이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 대출한도 : 최소 50만원부터 최대 500만 원까지
    • 대출금리 : 최저 연 3% ~ 최대 15% 까지 나오는 경우도 있다고 합니다.
    • 대출기간 : 원리금 균등상환은 최대 2년까지 가능하며, 이자만 내다가 원금을 만기에 일시적으로 상환하는 방식은 1년까지 가능하다고 합니다.

    신청방법

    모바일 소액대출 가능한 곳 중 하나로, 신한은행 쏠 어플을 이용하여 은행에 직접 방문하지 않고 비대면으로 24시간 신청 가능합니다. 

     

    준비물 - 공동 인증서가 필요합니다. 본인인증을 완료하면 필요한 내역 등을 자동으로 조회해가니, 서류를 따로 준비하지 않아도 되는 장점이 있습니다. 

     

    직장인 신용대출이 궁금하다면? 아래 글을 참고하세요.

     

    직장인 신용대출 한도 필요서류 금리비교 총정리

    직장인 신용대출 한도 및 필요서류 금리비교 총정리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직장인 신용대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정부가 경제 활성화를 위하여 저금리로 직장인 신용대출을 진행

    kt-reivew.tistory.com

    모바일 소액대출 - 하나은행

    하나은행은 온라인 전용 소액대출 상품인 하나 원큐 비상금 대출이 있습니다. 이 대출은 직업, 소득 중심으로 이루어지던 기존 대출과 다르게, 신용등급만으로 최장 10년까지 연장 가능한 상품이며, 최대 300만 원까지 마이너스 통장 방식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직업 증명이 어렵거나, 주부, 대학생 등 대출 진행이 가능하며, 소액결제가 필요한 경우 별도의 서류 준비 없이 24시간 365일 90초면 한도 조회, 2분이면 대출실행까지 가능하다고 합니다.

     

     하나 원큐 스마트폰 뱅킹으로 이용이 가능하며, 모바일 브랜치를 이용하여 하나은행 거래가 없던 고객분들도 한도 조회가 가능합니다. 단, 연체 등으로 신용도에 문제가 있으시면 이용하기 힘드실 껍니다.

     

    • 대출한도 : 50만 원 ~ 최대 300만 원
    • 대출금리 : 연 4.245%~
    • 대출기간 : 1년 만기 (최장 10년까지 연장 가능)

     

    모바일 소액대출 - 우리은행 우리 비상금 대출

    손쉽게 이용 가능한 곳 중 하나인 우리은행 모바일 소액대출 도 있습니다. 특이점으로는 통신정보를 활용한 신개념 비상금 대출입니다. 통신 등급이란 통신회사가 가지고 있는 정보를 활용하여 고객의 신용을 평가할 수 있게끔 가공한 등급입니다.

     

    통신사 SKT, KT, LG를 이용 중이신 고객님들이 대상이며, 본인 명의 휴대폰이 없는 경우에는 실행 불가하실 수 있습니다.

     

    최대 300만 원까지이며, 대출기간은 1년입니다. 연체대출금이 있으시거나 대상 요건에 충족하지 못할 경우 제한될 수 있습니다. 기간 연장 시점에 신용도가 갑자기 낮아지셨다면, 일부나 전부 회수될 수 있습니다. 

     

    • 대출한도 : 최대 3백만 원까지 
    • 대출기간 : 1년
    • 금리 : 기준금리 : 고정금리 (12개월) 0.91%, 가산금리 : css 산출 금리를 적용합니다. 약정이율은 기준금리 + 가산금리 - 우대금리로 이용 가능하십니다.

    국민은행 - KB리브 간편 대출

    국민은행 KB리브 간편 대출은 리브에서 신청하는 간편 소액대출입니다. 중도상환 수수료가 없어 원하는 시점에 언제든 상환 가능합니다. KB리브 간편 대출의 경우 KB STAR CLUB의 프리미엄스타 등급 이상인 분들에 한해 대출 여부가 정해집니다.

     

    KB리브 모바일 대출의 경우 최대 300만 원 이내에서 신청 가능하며, 만기 일시상환방식으로 1년의 기간 동안 실행 가능합니다. 연장을 통하여 최대 5년까지 연장 가능하십니다.

     

    • 대출한도 : 최대 300만 원까지
    • 대출기간 : 1년 (최장 5년)
    • 금리 : 3.98%부터

    연간 최저 3.98% ~ 4.88% 까지의 금리가 적용된다고 하며, 고객의 신용드읍, 연간 소득 등에 따라서 차등 책정된다고 합니다. 신청방법은 리브 앱을 통해서만 신청 가능하며, 365일 24시간 내내 신청 가능합니다.

     

    농협은행 - NH 농협 모바일 바로 대출

    모바일 대출들의 장점인 은행에 직접 방문하지 않고 모바일로 신청 가능합니다. 신용등급 6등급 이내일 때 신청 가능하며, 300만 원 ~ 최대 1천만 원까지 가능합니다. 금리는 10.4% 부터 시작합니다.

     

    • 대출한도 :  최대 1천만원 까지
    • 대출기간 : 1년
    • 금리 : 최저 10.41%

     

    금리가 조금 높은 편이지만 신용등급 6등급 이내 고객이라면 무난하게 받으실 수 있다는 점이 장점입니다.

     

    카카오 뱅크 모바일 소액대출

    현금서비스를 받기엔 부담스러울 때, 누군가에게 말하기 불편할 때 간편하게 이용하기 좋은 카카오 비상금 대출이 있습니다. 카카오 뱅크 계좌를 가지고 계시다면 쉽고 빠른 신청절차로 진행 가능합니다.

     

    복잡한 서류가 필요 없고 본인인증으로 손쉽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비상금 대출은 필요한 만큼 소액 모바일 비상금으로 이용 가능한데, 외부 신용등급 1~8등급 사이의 연체나 대출 거절 사유가 없는 고객이라면 신청 가능합니다.

     

    최소 50만 원 ~ 최대 300만 원 선까지 가능하며, 신용도에 따라 금리 및 한도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 대출 기간은 1년이며, 1년 단위로 연장 가능합니다. 카카오 뱅크에서 말하기로는 신규대출을 사용한다고 해서 신용등급에 큰 하락은 없다고 말합니다 하지만 개개인의 부채 수준 및 신용상태 등에 따라 신용점수가 하락할 수 있으니, 이 부분은 항상 조심하세요.

     

    • 대출한도 : 최대 300만 원까지
    • 대출기간 : 1년 (1년 단위로 연장 가능)

    i-ONE 직장인 스마트론 - 기업은행

    i-one 직장인 스마트론은 아이원 뱅크 앱을 사용하여 대출신청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무직자분들은 불가능하며 직장인 스마트론이라고 불려집니다. 저신용자, 저소득 직장인 분들도 이용 가능한데, 현재 직장에 재직 중이신 분들은 눈여겨볼 상품입니다.

     

    재직기간이 6개월 이상이 여야 하며 신용등급이 7등급 이내여야 합니다. 또한 본인 명의의 휴대전화가 필요합니다. 모바일 대출이라 그런지 본인명의 휴대폰은 다들 있어야 한다고 합니다.

     

    최소 100만원 ~ 최대 5천만 원 까지 이용 가능하며, 한도 부분은 개개인의 등급과 기존 이용 중이신 금액 등에 따라 차등적용됩니다. 연소득은 최근 3개월간 건강보험료나 국민연금 보험료 납부실적을 연소득으로 환산해 계산한다고 합니다.

     

     

    사이다 모바일 소액대출 - SBI 저축은행

    2 금융권으로 눈을 돌리면 사이다 소액대출이 있습니다. 24시간 모바일로 이용 가능하며, 모든 수수료가 없다고 합니다. 별도 서류는 모바일로 신청하시면 됩니다.

     

    만 20세 이상 내국인들을 대상으로 하고 있으며 직업이나 소득에 큰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최대 500만 원까지 이용 가능하며, 1 금융권 상품들과 비교하여도 손색없을 정도의 한도입니다.

     

    금리는 최저 연 6.9%로 조금 높은 편입니다. 이점 참고하여야 합니다. 조금 특이한 점은 일반 신용대출이 아닌 마이너스통장 방식이기 때문에 한도 내에서 본인이 사용한 금액만큼만 이자를 냅니다. 기간은 최대 5년까지 가능합니다. 

     

    *신청 후 14일 이내 철회 가능합니다. 

     

    어플을 통해서만 신청이 가능하며 본인인증이 가능하여야 합니다. 무서류 신청 가능합니다.

     

    페퍼 루 300 소액대출

    페퍼 루 300대출이 있습니다. 모바일로 언제든지 진행이 가능하며, 부담없이 이용가능하다는 장점과 은행에 직접 방문하지않아도 된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페퍼루 300 대출이란 이름에 걸맞게 최대 300만 원까지 대출이 가능하며, 모바일 소액대출 가능한 곳 top9입니다. 대출 금리는 연 7~8%이며, 대출기간은 1년입니다. 

     

    무직자분들이나 직장 여부가 불투명하신 분들은 대출대상에서 제외됩니다. 4대 보험 가입 직장인을 대상으로 한 상품입니다.

     

    이상으로 모바일 소액대출 가능한 곳 TOP9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순서는 지극히 개인적으로 짰으며, 9가지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계획적인 자금사용은 분명 도움이 되지만, 무분별한 대출은 오히려 좋지 않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좋겠습니다.

    SNS 공유하기
    최근 글
    궁금클리닉
    추천하는 글
    궁금클리닉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