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주식정보
  3. 삼성증권 비대면 계좌개설 방법

삼성증권 비대면 계좌개설 방법

· 댓글개 · 궁금클리닉

오늘은 삼성증권 비대면 계좌 개설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요즘 주식이 계속해서 상승장이라서 그런지, 계좌 개설을 알아보시는 분들이 많은데, 저 또한 이번 기회에 만들었습니다.

    삼성증권 비대면 계좌개설 2가지 방법을 알아보자

    삼성증권 비대면 계좌개설

    삼성증권 계좌는 대면 비대면 모두 계좌 개설이 가능합니다. 아래에서 비대면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삼성증권 비대면 계좌 개설 

    먼저 다음에서 삼성증권 비대면 계좌 개설 이라고 검색합니다. 그럼 왼쪽 사진과 같이 삼성증권 계좌 개설 홈페이지가 나오며, 홈페이지로 접속 가능합니다.

    준비물 및 절차 ( 1분~2분 소요)

    비대면 계좌 개설의 경우 본인 명의의 스마트폰과 신분증 (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이 필요합니다. 

     

    1. 본인 확인

    본인 명의 휴대폰 또는 공동 인증서를 통하여 본인 확인을 합니다. 삼성증권에 등록되지 않은 상태인 본인 공동 인증서도 가능합니다.

     

    비대면 계좌 개설을 클릭합니다. 종합, 투신 CMA, 선물옵션 계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절차 안내가 나오면 시작을 눌러주세요

     

    개인신용정보 동의서 화면에서는 필수 정보 수집 이용 동의 창이 나오는데, 한 번쯤 읽어보시면 좋겠습니다.

     

    이제 개인정보를 작성하면 됩니다. 

     

    준비했던 공동 인증서로 인증을 하시면 됩니다.

     

    휴대폰 본인 명의 확인이 진행됩니다. 본인 확인 절차는 여기까지 마무리됩니다.

    삼성증권이 잘 안 만들어지거나 키움증권이 필요하신 분들은 아래 글을 참고하세요!

     

    키움증권 비대면 계좌개설 방법 ( 주식계좌 만들기 )

    키움증권 비대면 계좌 개설 방법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할 내용은 키움증권 비대면 계좌 개설 방안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주식 교환을 위해 키움증권 영웅문 애플을 적지 않은 분이 사용하고 있

    kt-reivew.tistory.com

    2. 신분증 확인 약 30초 소요

    주민등록증 또는 운전면허증을 촬영하면 인식합니다. 실명 정보 확인 및 신분증 사본 이미지를 전송시켜도 됩니다!

     

    사진을 찍을 때 주의사항입니다. 주민등록증 또는 운전면허증을 바닥이나 책상에 내려놓고 촬영하시면 됩니다.

     

    신분증 정보가 확인되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다음 단계로 넘어갈게요.

    3. 삼성증권 비대면 계좌 개설 계좌정보 입력 ( 약 5분 소요)

    계좌정보 입력 창입니다. 계좌/ID/투자자 정보 확인서/ 투자성향 입력 및 등록을 완료하면 됩니다.

    약관 및 이용 곧이들을 확인 하시면 되는데, 전자금융거래 및 계좌 설정 기본 약간, 위험고지, 고객 권리 안내문 등이 있습니다.

     

    본인 정보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계좌정보로 사용됩니다.

     

    삼성증권 비대면 계좌 개설 방법 중 종합 + 투신 CMA를 사용하실지 하나씩 사용하실지 체크 후 선물옵션을 사용하시는지 체크하면 됩니다. 종합 + 투신 CMA는 주식 거래가 가능한 종합 계좌와 입출금 계좌를 한 번에 개설하는 것입니다.

    로그인 id와 비밀번호를 입력합니다. 이후 거래목적과 자금의 원천 직업정보 등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계좌 개설을 확인하시면 오른쪽 사진과 같이 투자성향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투자 기간, 경험 등 설정하면 계좌정보 입력 끝!

     

    4. 타 금융기관 본인계좌 확인 ( 약 2~3분 소요)

     

    타 금융기관에 개설된 본인 명의 계좌번호로 1원을 보냅니다. 그러면 입금정보에 인증번호가 포함되어있는데, 그 번호를 입력하면 됩니다.

     

    5. 계좌개설 완료 및 비밀번호 입력

    삼성증권 비대면 계좌 개설이 완료 되었습니다. 간편비밀번호와 OTP를 등록하면 끝이 납니다.

    비대면 계좌개설 2가지 방법

    1. 모바일 홈페이지

     

    먼저 모바일 홈페이지에서 위와 같은 절차를 통해 계좌를 개설하실 수 있으며, 이때에는 모바일 홈페이지 바로가기를 통하여 들어가셔도 됩니다. 

     

    삼성증권

    신뢰에 가치로 답하다

    www.samsungpop.com

    2. mPOP 앱

    mPOP앱으로 개설 가능합니다. 계좌 개설 명의와 삼성증권 모바일 앱을 설치할 휴대전화의 명의가 달라도 설치 하실 수 있습니다.

    삼성증권 계좌개설 주의사항

    비대면 계좌 개설은 1단계 본인 확인을 마친 후 30일 이내에 완료해야 하며, 이후에 모든 정보는 자동 삭제된다고 합니다. 비대면 계좌 개설을 중단하시고, 이후에 다시 진행하실 때 이미 완료한 2~3단계가 있다면 다음 단계부터 바로 진행 가능하다고 하며, 본인 주민등록번호로 개설 진행 중인 1개의 계좌에서만 가능하다고 합니다.

    SNS 공유하기
    최근 글
    궁금클리닉
    추천하는 글
    궁금클리닉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